올 설날 세뱃돈이 수입에서 지출로 바꼈다면? 벤토이 가계부에서 진행하는 설날 특별판! ‘너의 세뱃돈은’ 이벤트에 참여해서 예쁜 복주머니 스킨도 무료로 받으시고, 세뱃돈 입력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젬스톤100개와 리미티드 에디션 ‘복주머니’ 당첨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복주머니 아이템 스킨을 내 아이템에 적용해봐요


현재 스토어 최상단에 보이는 아이템 스킨을 구입(무료)하시면 추천 아이템 스킨 ‘세뱃돈’을 생성과 동시에 스킨을 장착해드립니다. 파랑 복주머니는 수입 아이템 ‘세뱃돈’을, 빨강 복주머니는 지출 아이템 ‘세뱃돈’을 각각 스킨 구입과 동시에 생성해드려요.


참고로 스킨은 리스트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지만, 상세 페이지로 들어가면 해당 스킨에 대해 모리와 로이의 만담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그런데 예를들어 내 인벤토리에 지출 아이템 ‘세뱃돈’이 이미 존재하고 이미 다른 스킨을 적용하고 있을 경우 스킨만 구입하게 되는데요.(아이템이 존재하지만 스킨이 아무것도 없다면 바로 복주머니 스킨을 적용해드립니다.) 위와 같은 경우라면 스킨 구입 후 직접 스킨을 장착해줘야합니다.


스킨 장착하는 방법은, 인벤토리의 해당 아이템 편집 메뉴로 가셔서 아이콘이나 [스킨편집] 메뉴를 클릭하면 내가 구입한 스킨 보관함이 열립니다. 여기서 원하는 스킨을 장착해주시면 됩니다. 이번에 이벤트를 참여하셔야하니 빨강 복주머니를 장착해봤습니다. 이렇게 구입하신 스킨은 원하는 아이템에 자유롭게 장착하실 수 있으니 여러 스킨을 구입하신 분들도 스킨편집 메뉴를 잘 활용해서 내 아이템에 스킨을 적용하시길 바랍니다.

FacebooktwitterFacebook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