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축! 빰빠라밤~★ 저희 벤토이 가계부가 출시된지 1개월이 지났어요!


그동안 여러분이 들려주시는 격려와 과분한 칭찬 덕분에 행복하게 보낸 한 달이었는데요, 지난 3년의 고생이 결코 헛되지 않았다는 걸 느낄 수 있었죠. (그래, 이젠 돈만 벌면 돼!)


음음. 오늘은 저희 팬이라 말씀해주신 한분이 엄청난 물건을 보내주셨는데요. 바로 이겁니다.

 

 

 

 


바로 제 모습을 피규어로 만들어 주셨답니다. (죄송하지만 파는 물건 아니구요) PVC나 폴리스톤 재질은 아니고 바로 아이클레이!


그리하여 ‘아이클레이’로 손수 만들어주신 로이 피규어 되겠습니다.(황금의 손이라고 불러주세요) 제작과정도 같이 찍어서 보내주셨죠!


먼저 발판과 몸통 틀을 만들구요.


모자 부분이 가장 어려웠다고 하시더군요. (제 몸통은 동글동글 하니까~)
제 포인트인 빨간 벤토이 캡를 제작하기 위해 먼저 머리에 비닐을 씌워줍니다.


모자 경계선을 그려줘서 그 위에다 하나씩 만드는 거죠.


이렇게요. 모자를 한 조각씩 만들어서 붙여줍니다.


점점 피자 한 판모자 형태가 완성되어가죠?


모자 뒷부분도 살려주는 디테일!


일단락 되었네요. 모자 챙은 좀 나중에 만들기로 하구요.


눈이 워낙 작아서 만들기 참 쉽죠잉…(ㅠㅠ)


이제 챙을 만들어서 붙여줍니다.


짜잔~★ 이제 다 완성되었네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제 모습이랑 많이 닮았죠? ^^~


방석은 벤토이 가계부 앱 아이콘으로 해주시는 센스까지! 이 방석은 제 머리통이 무거워서(…) 하체가 넘어지지 않게 지지해주는 역활이죠. 기능성과 디자인 포함해서 10점 만점에 10점!

벤토이 로이
이렇게 벤토이 팀 사무실에 도착한 로이 피규어는, 현재 열심히 코딩중인 1.0.0 버전과 함께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벤토이 가계부,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VENTOY team.

FacebooktwitterFacebook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