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토이 가계부를 이용해주시는 여러분, 2016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병신년(욕 아니구요) 붉은 원숭이의 기운을 받아 건강과 원하는 바 모두 성취하시는 한 해 되시길 벤토이 팀이 응원 드리겠습니다. (우리 모두 새해에는 부자 되어요)


새해를 맞아 오늘부터 로이 도령이 한복을 입고 여러분을 맞이하고 있는데요, 세뱃돈 주세요~!


(… 죄송합니다.)


음음. 연초 업데이트 이후로 소식이 뜸한 것 같아서 오늘은 설날 선물로 이달 중에 업데이트 예정인 1.0.0 버전을 맛배기로 알려드릴게요.


그럼 선물을 하나씩 풀어 볼까요? ^^


첫 번째! 신용 카드 문자 메시지 보관함 기능이 추가됩니다. 많은 분들이 가장 원하던 기능일 것 같은데요, 문자메시지를 복사해서 위젯을 열면 로이가 분석 후 앱 보관함에 담아드립니다. 그 뒤에 간편하게 등록하실 수 있죠.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아이폰은 보안 때문에 안드로이드 처럼 문자를 자동으로 읽어서 등록하는 기능을 구현할 수 없어요. 그래도 문자메시지 복사/붙여넣기 기능을 통해 이전보다 더욱 간편한 지출 기록이 가능하겠죠?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


두 번째! 홈화면에서 10개 이상 계좌를 불러낼 수 있게 됩니다. 홈화면 아래에 다이얼을 돌리면 11번째 이상이 계좌들도 홈화면에 불러내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이제 상위 10개만 맞출려고 고민하지 않으셔도 되요!


세 번째! 지출 아이템 카테고리 편집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이제 원하는 아이템 카테고리를 마음껏 생성해서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네 번째! 로이가 오늘 하루 추천 예산 사용 액을 코칭해드립니다. 그간 월 예산을 세워놓고 하루에 얼마씩 써야할지 모르셨다면 이제부터 로이가 매일매일 알려드릴게욧! ^^


마지막 다섯 번째! 이제부터 페이스북 계정으로 가입 및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이메일로 가입하신 분들도 계정관리 메뉴를 통해 연결이 가능 하답니다.


1.0.0 메이저 업데이트답게 내용이 참 풍성하죠? 그 밖에도 버그 수정과 함께 여러분이 주신 소중한 피드백을 하나하나 반영하기 위해 개발팀은 열심히 작업하고 있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고, 명절 연휴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추신) 설 명절에도 벤토이 가계부를 열심히 기록해보세요. 특히 벤토이 가계부에서 지출 ‘세뱃돈’ 아이템과 수입 ‘세뱃돈’ 아이템이 얼마나 많이 모였는지 확인해보면 재밌을 것 같지 않나요? ^^

VENTOY team.

FacebooktwitterFacebook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