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토이 가계부를 이용해 주시는 여러분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벤토이 가계부 서버 점검이 실시될 예정입니다. 점검 시간 내에 불규칙적으로 서버에 접속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되오니 이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벤토이 가계부 서버 점검 안내

*언제 하나요? 2016년 2월 17일(수) 00:00~02:00 자정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무슨 점검을 하나요? 벤토이 가계부 서버 동기화를 진행하는 서버 컴퓨터의 네트워크 장비 유지보수 작업이 진행됩니다.

*어떤 제한사항이 있나요? 점검 기간 2시간 내 약 3분 정도 서버 컴퓨터가 일시적으로 종료되기 때문에 해당 시점에는 서버 동기화, 로그인, 회원 가입, 탈퇴, 회원정보 수정, 비밀번호 변경, 비밀번호 찾기 기능, 벤토이 웹사이트&블로그 접속, 고객 문의 메일(support@ventoy.com) 수신이 불가능하게 됩니다. 서버 컴퓨터 종료-재시동 전후로 불규칙적으로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어 안정화 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점검 시간동안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앞서 말씀드린 제한사항의 행동들을 자제해 주시길 바라며, 그 밖에 가계부 기록은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즉, 로그인 상태로 유지되어 있을 경우 동기화만 제외하고 평소와 같이 가계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밖에 안내 사항은 없나요? 서버 점검 전에 여러분의 가계부 이용 내역을 동기화 해두시길 권장합니다.


보다 쾌적하고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부득이하게 서버 점검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점검 시간동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넓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VENTOY team.

FacebooktwitterFacebook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