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토이 가계부 1.0.0 업데이트 이후 버그가 다수 발생하여 긴급 업데이트를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

  • 일부 기기에서 위젯이 나오지 않는 버그에대해 의심되는 부분을 1차적으로 수정하였습니다. 하지만, 모든기기에서 나타나는 현상이 아니라 테스트의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이후에도 위젯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메일(support@ventoy.com)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계속해서 예의주시하고 있으며 빠르게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 일반 회원가입시, 페이스북 아이콘이 이메일과 비밀번호 입력폼을 가리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가입시 당황하셨을 신규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 로그인 시, 잘못된 내용으로 인한 팝업 메세지의 로딩이 사라지지 않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마이페이지 월 별 카테고리 사용 통계에서 가끔 순서가 잘못 출력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참고로, 신규 카테고리 사용 금액은 12개 상위 부모 카테고리 사용 금액에 각각 합산되어 통계합니다. 추후 카테고리 클릭시 하위 생성한 카테고리 상세 사용 내역을 추가로 디스플레이 할 계획입니다.
  • [1.0.2 업데이트 수정] 1.0.1 업데이트 버전에서 반복적으로 앱스토어 리뷰 등록을 물어보는 팝업 메시지 오류가 발생하여 수정했습니다. 1.0.2 업데이트 이후에도 한 번은 리뷰 등록을 물어볼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도 안내 글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벤토이 팀 로이입니다.


최근 기다리던 1.0.0 업데이트를 실시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는 출시 후 두 달간 여러분의 의견이 적극 반영된 정식 버전이라 개발팀도 굉장히 기대가 컸어요~


워낙 기능추가가 많은 업데이트다보니 버그가 살짝 걱정되긴 했지만, 일단 무사히 출시했으니까 즐기기로 했죠.


그런데 그 기분을 만끽하기 시작한지 1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개발자님, 방금 회원가입한 사람인데요. 회원가입창이 이상해요.”


네? 잠시만요…


죄…죄송합니다. 바로 수정을 하겠…

“저기요, 이번에 업데이트 했는데 카드문자 보관함 위젯이 목록에서 안보여요. 저만 그런건가요?”


네? 그럴리가…(이상한데…)

“운영자님, 이번에 업데이트 된 카드 문자 복사/붙여넣기 위젯 기능 너무 좋아요~”


네. 감사합니다. 헤헷…(위젯을 잘 이용하고 계신 분도 있는데, 안되는 분은 뭘까. 위젯 설정을 한 번 더…)


‘위젯 호환성 설정 실수했다…’


이렇게 개발팀의 ‘사소한 실수’들을 여럿 발견 후 야근에 돌입해가며 겨우 수정을 마쳤습니다.


야심차게 ‘정식’ 타이틀을 걸어놓고 업데이트를 시행했지만 여전히 미숙한 모습들을 보여 죄송합니다. ㅠㅠ 반성하고 또 반성하면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VENTOY team.

FacebooktwitterFacebooktwitter